이용약관

제1조 목적
1. 본 약관은 한탄리버스파호텔 홈페이지(이하 "호텔")( www.hantanhotel.co.kr)상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홈페이지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이용자와 호텔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1. 본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제31조, 동법 시행규칙 제 21조의 2에 따라 공시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호텔은 본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3.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 기본법, 전기통신 사업법, 기타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3조 이용자의 정의
"이용자"란 호텔과의 인터넷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로서, 본 약관에 따라 호텔 고객으로 가입하여 호텔에서 제공하는 예약 서비스를 포함한 인터넷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제4조 고객 가입
1.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는 호텔에서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고객정보를 기입하고 고객 가입을 신청합니다.
2. 호텔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을 제한하거나,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고객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고객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호텔의 고객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②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③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④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⑤ 특정대상의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는 등 호텔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활동을 하는 경우

3. 고객가입의 성립시기는 호텔의 승낙이 가입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고객은 제1항의 고객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내용
본 서비스는 온라인에서 자료를 DB화 하여 각각의 목적에 맞게 자료를 가공, 집계하여 이용자에게 효율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합니다.

제6조 서비스의 중단
1. 호텔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호텔에서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호텔은 공지란에 서비스 중단시간과 작업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호텔이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7조 이용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이용자는 호텔에 언제든지 자신의 고객 등록을 말소해 줄 것(이용자 탈퇴)을 요청할 수 있으며 호텔은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이용자의 고객 등록 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
2.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호텔은 이용자의 고객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①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③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④ 특정대상의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는 등 호텔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활동을 하는 경우
⑤ 호텔에서 제시하는 예약 규정을 성실히 이행하지 않았을 경우

3. 호텔은 이용자의 고객자격을 상실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고객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이용자인 고객에게 고객등록 말소 전에 이를 통지하고,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호텔은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이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9조 호텔의 의무
1. 호텔은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2. 호텔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3. 천재지변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이에 대한 손해에 대해서는 호텔이 책임을 지지 않으나 자료의 복구나 정상적인 서비스 지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의무를 집니다.

제10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고객가입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② 호텔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③ 호텔 또는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④ 다른 고객의 ID를 도용하는 행위
⑤ 호텔의 직원이나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⑥ 다른 이용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도용하는 행위

2.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가 있을 경우 호텔은 본 약관 제7조 제2, 3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고객자격을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제 11 조 공개게시물의 삭제
이용자의 공개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호텔은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공개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고, 해당 이용자의 고객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①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경우
②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③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④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⑤ 특정대상의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는 등 호텔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활동을 하는 경우
⑥ 예약 규정을 어겼을 경우
⑦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2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호텔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호텔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호텔이 제공하는 정보 및 예약 서비스를 호텔의 사전승낙 없이 양도,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3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도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전화통신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분쟁
호텔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으로 인한 소는 호텔 소재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CLOSE